폭스헌팅(검증사이트)

85 1,587
사이트명
폭스헌팅(검증사이트)
도메인
보증금액 1000만원

 

도메인 주소 : CNN52.COM

가입 추천코드 : CNN


'폭스헌팅'은 저희 먹튀라인과 업체 운영진과 상호 합의하에 제휴및 업데이트를 등록하기로 하였습니다 

 

 


'폭스헌팅'


핸디캡, 언더오버 - 1.9  스페셜, 실시간 - 1.88  


각종 라이브게임 ( 사다리 및 파워볼 등 ) - 1.96 ( 동종업계 최고베당 ) 


농구, 배구 실시간, 리그오브레전드 실시간 , 스타2 실시간 등


다양한게임 지원 

 



◈ 첫충전 이벤트  

 

신규 첫 충전 10%

첫충전 5%

 매충전 5% 

 

 ◈ 첫충전 1만 포인트 이벤트 

 

첫충전 5만원이상 입금시 1만포인트 지급

 

◈ 카카오톡 위쳇 친구추가 이벤트 


 카카오톡 위쳇 친구추가 하시면 5,000포인트 지급


◈ 보너스배당 이벤트 

  

3폴더 1.03

5폴더 1.05

7폴더 1.07


◈ 다폴더 이벤트 


4폴더 당첨금액의 3% 지급

5폴더 당첨금액의 5% 지급

 6폴더 당첨금액의 7% 지급 

 


◈ 돌발 이벤트  


특정날짜 시간이 없이 돌발이벤트를 적용합니다.

최대 20%까지 충전보너스를 지급  

 

  

 

먹튀라인 가입후 추천코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먹튀라인 가입이 되어 있으셔야 문제 발생시 보상이 가능 하십니다)

 

 자본금과 규모에 대해서 확실히 검증이 되었으며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시다가 문제가 생길시에는  

 

언제든지 저희 '먹튀라인'으로 연락주시면 100% 신속히 처리해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저희 '먹튀라인'은 먹튀/보안을 최선으로 생각하기에 이 부분 만큼은 해당 업체를 이용하시는데

 

아무 문제가없도록 최대한 검증을 마친후 업데이트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85 Comments
레전드 17-11-16 17:35
드디어 토토제휴 등록됬네요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최밉상 17-11-16 18:36
나이스 ~~ 감사합니다 잘이용할께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25 Lucky Point!

촉수검 17-11-16 22:46
오 스포츠다 제발 오래 가는 곳이면 좋겠습니다 ~~

Congratulation! You win the 23 Lucky Point!

제임스 17-11-17 05:11
먹튀없이 오랫동안 이용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_^
토사장때려잡자 17-11-17 06:52
이벤트 다양하네요ㅋ
단골손님 17-11-17 14:35
업데이트 감사합니다 ~~~
앙리 17-11-17 15:50
아까 둘러 보고 나왔는데 꽤 괜찮던데요
촉의황제 17-11-18 10:09
드디어 제휴 가 올라 왔네요 ㅎㅎ
은비 17-11-18 11:35
가입하고 제친구 가입시키면 혜택이 더있나요
스웨인 17-11-18 12:00
사다리가 없네 ... 아깝다
토레기 17-11-18 12:57
환전만 확실하다면 배팅 할만한데
MLB전문가 17-11-19 12:41
검증사이트라니 믿을수 있을거 같네요
미시킹 17-11-19 16:42
업데이트 감사합니다!! 확인해 봐야지
나는야축구쟁이 17-11-20 05:01
진짜 토토 올라오는데 오래걸렸네요 ㅠㅠ
각없는강승부 17-11-20 10:55
방금 회원신청 넣었네요 ㅎㅎ 검증됬다니 믿어보겠습니다
쁘니 17-11-20 13:02
관리자님 믿고 가볼게요 ^^
멋진누님 17-11-20 15:51
토토제휴 축하드립니다 저도 이용할께요
하나 17-11-21 11:32
이벤트 괜찮네요 일단 둘러봐야 겠어요
가치가치 17-11-21 19:24
아까 가입신청 넣었더니 친절하게 설명 잘해주네요 일처리도 빠르고
레일런스 17-11-22 02:41
이용잘하고 있습니다ㅎㅎㅎ
민이 17-11-23 02:53
먹튀만 없다면 스포츠만 해도 좋습니다ㅋ
건영겅인 17-11-23 12:25
이용하고 계신분 있나요 괜찮나요?
키스레인 17-11-24 10:22
오래 이용할 곳을 찾고 있는데... 검증이라니 믿어볼까

Congratulation! You win the 16 Lucky Point!

아방이 17-11-24 13:38
소액이긴 하지만 여기저기 당하고 이젠 의심병만 생기고 있는데 마지막으로 여기 믿어볼까....
겨울여우 17-11-24 22:42
오늘에서야 확인했습니다 ㅎㅎ 잘이용 할께요
스팟팟 17-11-25 10:00
아직 회원 가입은 안했는데 해볼까 ㅋㅋ
어택땅 17-11-25 16:04
환전만 잘 나온다면야 괜찮긴 한데
한강니무니 17-11-26 10:20
확실하다니 한번 믿어보겠습니다
맨유는맹구 17-11-26 11:06
오늘 가입요 잘이용 하겠슨비다 ^^
모두다건승 17-11-27 03:46
이용잘하고 있습니다ㅎㅎ
벤츠타자 17-11-28 01:44
괜찮은곳인듯ㅋㅋ
슬텍매니아 17-11-28 17:06
오늘 가입요
단폴가이 17-11-29 12:10
이런 핫한 정보를 난 왜 이제 봤지ㅠㅠ 오늘 살포시 가입해서 둘러봐야겠네ㅋㄷㅋㄷ
노래방 17-11-29 18:00
가입했습니다 오늘부터 이용합니다 ^^ 감사합니다
수원보이 17-11-30 05:55
토토 드디어 올라왔네요 ㄱㅅㄳ
말보로라이트 17-12-01 03:02
나도 이제봤네 ㅡ ㅡ
빅에너지 17-12-03 08:09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제프티그 17-12-04 16:07
쓱 둘러볼까나~
킬리만리장성 17-12-05 05:12
선이용 후 댓글 ㅎㅎ 여기 환전이 빨라서 좋음 ㅋㅋ
천사표악마 17-12-05 11:16
환전만 확실하다면 이용해야죠
반지의제길 17-12-07 08:26
확인요 가입했습니다
강순맘 17-12-07 12:13
검증됬다니 믿을만 하군요!!
요우젝키 17-12-12 07:34
업데이트 감사합니다
훈짱짱 17-12-13 15:17
이용잘하구 있습니다^^
까까빠까 17-12-14 14:35
사다리나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

Congratulation! You win the 20 Lucky Point!

넌강동희 17-12-16 14:55
일단 환전은 잘 나오네요!
혼모 17-12-18 12:00
오늘 가입했어요 ㅋㅋ 이벤트 많고 좋네요
아무도믿지마요 17-12-19 14:47
사다리는 안하니 한번 가입해볼까?
ventus0607 17-12-20 15:37
오 조으다조으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40 Lucky Point!

톱과젤리 17-12-22 23:32
가입신청 넣고 기다리고 있네요^^
외모지상렬주의 17-12-23 07:47
검증된곳이라니 믿어보겠습니다
넌감독이었어 17-12-24 01:35
운영자님 믿고 해볼게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43 Lucky Point!

노생각 17-12-25 02:52
드디어 토토도 검증사이트가 생겼군요!!
똥배모아 17-12-26 17:23
제가 이용하고 있는데 깔끔합니다. 환전도 빠르고요
스발노미미래 17-12-27 15:25
제휴라서 그런지 환전도 빠르고 괜찮은거 같아요
명령불복종이 17-12-28 18:37
오늘 가입 했어요 맘에 드는게 환전이 빠르네요 ^.^6
달려야하니 17-12-29 11:51
음 운영자님 믿고 한번 이용해 볼까요!!!
옷삶아빛나데 17-12-31 11:30
검증된 곳이라니 한번 해볼까
김유영 18-01-02 12:39
이미 이용중요 일단 출금이 빨라서 좋내요 ㅎㅎ
벗기전인그녀 18-01-04 22:19
가입신청 넣고 연락 기다리고 있어요~
애무부장관 18-01-11 13:20
환전 잘 나오네요 ㅋㅋ 난 환전만 잘되면 되서
먹으면깡치자 18-01-12 13:19
오늘 가입했네요 입출금 잘나온다니 믿고 가즈아아아아
밑장빼기 18-01-21 12:33
믿을만 한가보네요 살포시 가입 해봅니다
가입했네요 ㅎㅎ 아직 환전은 못해봤지만요
감사합니다 18-02-04 11:37
가입해서 이용잘하고 있습니다~먹튀도 없고 환전이 빠르네요
달마하자 18-03-03 07:36
소액 환전 밖에 못해봤지만 입출금 처리 빠르네요^^
먹튀박멸자 18-03-21 11:56
오늘 가입했어요!!! 환전 잘 나온다니 믿고 쓰겠습니다
쁘니 18-03-26 13:59
작년에 가입하고 5번충ㄴ하고 죽어서 이용안하다가 오늘 아침 느바랑 야구조합으로 10장입 200출 했는데 3분만에 환전처리됨 ㄷㄷ
공주놀이 18-04-08 15:44
10장 입금 80장 출금 장점은 규정같은건 시스템으로 다 방지되어있어서 위반할 부분이 적은데 단점은 2레벨부터 단폴 사다리 가능함...
아... 환전속도 개빠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문수술 18-04-11 11:34
ㅠㅠㅠㅠ 사다리 2레벨부터네....ㅠㅠㅠㅠㅠ
병청상 18-04-22 16:22
제휴사이트 보게 되어서 가입하고 이용중입니다 ^_^ 아직 환전은 못했지만 보안계좌라는게 맘에 들더군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49 Lucky Point!

음루돌프가슴커 18-04-30 22:08
오늘 메신저로 물어보다 알게됬네요~ 이용해보겠습니다
차니빠화장 18-05-18 02:12
방금가입햇는데  빨리 전화 승인 왓으면 좋겠내요 ㅋㅋㅋ
우진파파 18-05-25 09:41
새벽에 가입하고 환전했습니다 1분환전 실화입니까? 환전신청하고 베란다에서 담배필려고 담배 2모금 뿜으니깐 휴대폰 입금되었다고 알람 ㄷㄷ
매일똥배당 18-05-26 04:58
안전하다고 해서 가입신청 했네요^^ 믿고 써보겠습니다
한화단통 18-05-27 04:20
놀이터 찾다가 카톡으로 안내받고 써보려고 합니다
우차우차 18-05-27 14:27
1레벨 사다리 안댐... ;(
꼰대 18-05-29 17:30
안전 하다면 함 써보겠음! 운영자님 믿고 갑니다
라면스프 18-05-30 22:13
윗분들 말대로 출금 잘나온다면 한번 써봐야지
콜라보 18-06-02 10:19
어제 가입해서 크보랑 축구 마추고 환전하니깐 3분정도 걸리네요 깔끔합니다.
단 1레벨 단폴재제 사다리재제 있더라구요 조금 아쉽... 그거 말곤 대부분 다 깔끔하네요 ㅎㅎ
배변조절장애 18-06-08 02:27
사다리 하고 싶다.. 가입하고 바로는 못하네요?
마리화나 18-06-08 20:19
일단 규정자체가 시스템으로 막혀있어서 좋네요 나중에 규정운운하면서 ㅈㄹ하진 않을듯
치킨커리 18-06-17 20:17
3충 20환전했는데 환전 2분 ㅡㅡ 진짜 개놀랬네;
3연벙 18-06-21 05:21
월드컵 이니 몇군데 더 가입해야 되는데 평이 괜찮은거 같네요